상세정보
그날의 양식 2011-12년 겨울호 - 2012년 2월
미리보기

그날의 양식 2011-12년 겨울호 - 2012년 2월

저자
편집부 편
출판사
말씀보존학회
출판일
2012-03-02
등록일
2020-04-23
파일포맷
EPUB
파일크기
2MB
공급사
예스이십사
지원기기
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
현황
  • 보유 2
  • 대출 0
  • 예약 0

책소개

[책소개]
<그날의 양식>은
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성도가 진리의 지식으로 성장하여 주님과 교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적 생명의 양식입니다.개인, 직장, 학교, 교회들에서 경건의 시간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<그날의 양식>은
봄, 여름, 가을, 겨울 계간으로 발행되며 비매품으로 전국의 주요 기독교서점과 교회에서 배포됩니다

[저자소개]
<그날의 양식> 초판인 “가을호”를 받아 본 독자들로부터 찬사와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. 한 성도가 보내 온 편지에는 “...단 하루도손을 놓을 수도 없었고 눈을 뗄 수도 없었다.”고 실토하였다.
말씀은 젖(벧전 2:2), 꿀(시 19:10), 사과(잠 25:11), 빵(요 6:48), 고기(히 5:14)이며생수(요 4:14)이다. 육신의 생명도 이런 양식을 먹지 못하면 고사하게 된다. 누가 이런 음식들을 필요로 하는가?구원받은 성도들이다. 말씀은 성도들이 살아갈 수 있는 양식이요, 기도는 호흡과 같다. 성령으로 거듭났다고 해서 어린아기가그날부터 고기를 먹을 수는 없다. 젖을 먹고, 자라면 이유식을 먹고, 더 자라면 빵을, 장성하면 고기도 먹을 수 있다.경건을 위한 훈련과 함께 튼튼하게 성장하여 그리스도의 군사로서 다른 사람들을 구령도 하고, 세상에 나가 공개적으로 복음도전할 수 있으며, 마귀의 계략들을 알리고 마귀와의 전쟁에서 승리하여 주 예수 그리스도 우리들의 주님께 영광을 돌려드리게된다.
배교한 라오디케아 교회 시대의 특징은 변개된 성경들이 교회에 파고들어 교인들의 발에 등불이나 길에 빛이 되지 못하고있다는 것이다(시 119:105). 성경은 기본적으로 교리서이다. <그날의 양식>은 정선된 지식이기에 성경적 교리와 일치하므로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다.
바른 지식을 습득하여 믿음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를 기원한다.

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!
출판사동일
저자동일
함께 대출한 도서

   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.

QUICKSERVICE

TOP